5 Simple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현금 Explained

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,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(합산)되어서 결제가 됩니다.

작은 결제를 하려고 각 부서가 수시로 경리부에 드나들면서 '얼마를 썼다'라고 보고할 필요 없이 조성해둔 자금으로 일정한 기간 동안 사용하고, 영수증이나 전표등을 모아뒀다가 다시 소액현금계정의 자금을 보충할 때 이를 넘겨주는 방식이 되면서 좀 더 효율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해지는 것이다.  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. ^^

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​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의 경우 다른대행사를 통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.

▷해당화면 아래쪽에 보시면 사용 안내, 공지사항, 사용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.

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?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아래 "목록에서 제외"를 함께 선택

상품권, 정보이용료, 소액결제 매입 업체인 나우상품권에서 실제로 거래를 진행하신 고객분들의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 입니다.

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,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 단점이 있습니다.

당장 소액의 돈이 필요하고 다음달에 청구된다는 것이 카드사의 현금서비스와 유사하지만, 엄연히 대출은 아닙니다.

#신용카드 #신용카드상품권 #상품권구매 #상품권판매 #신용카드상품권 할부구매 #상품권할부구매 # 상품권현금 #소액결제상품권 #소액결제 정책 상품권구매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5 Simple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현금 Explained”

Leave a Reply

Gravatar